반응형

편의점 차(TEA)추천 말차라떼 가성비 굿!


겨울이면 꼭 마시게되는 라떼.. 나는 겨울만 되면 차(TEA)보다 따뜻한 우유가 들어간 라떼종류를 더 찾는편이다. 좀 더 뱃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이랄까? 하지만 매번 카페에서 3500원을 호가하는 라떼를 맨날맨날 사마시기엔 돈도 아깝기도하고.. 한달 커피값 계산해보면 20만원을 훌쩍 넘기기 일쑤.. 그래서 일터 근처에 있는 GS편의점에 들러보았다. 쟁겨두고 마실만한 차(TEA)가 뭐가 있을까? 티젠에는 말차라떼와 카카오홍차, 로열밀크티 이렇게 3가지가 있다. 내 눈에 들어온건 [티젠 말차라떼] ㅋㅋㅋ 



말차는 어린 찻잎으로 일반 녹차보다 떫은맛이 적고 부드럽다고한다. 전자레인지에 우유나 두유를 데워 넣어먹어도 되고, 뜨끈한 물에 타 마셔도 되고, 얼음을 넣어 말차프라페로 마셔도 되고^^ 마시는 방법은 내 입맛대로^^ 취향에따라! 보통 녹차라떼나 말차라떼는 단맛이 더 강한편인데 티젠꺼는 단맛이 거의 없다. 그래서 더 나은듯?! 







말차라떼를 보고 딱 생각난게 스타벅스에 커피샷이 들어간 녹차라떼.. ㅎㅎ 그맛을 내본다고 따라해봤다. 커피는 이디야 비니스트로ㅋㅋㅋ 확실히 다르다..ㅋㅋ 커피샷이 들어간 녹차라떼는 그냥 스타벅스가서 먹는게 나은듯?! ㅋㅋ 그 진하고 비슷한 맛은 나지않음^^;;  아무튼!! 쟁겨놓고 땡길때마다 꺼내 먹으면, 돈도 절약되고 이렇게 해야겠다ㅎㅎㅎ 다음에는 로열밀크티로 사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