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역이자카야 '탄'에서 점심! 김치가츠동 맛집인정! 



김치가츠동이 땡길때가 있다ㅋ 사실 요즘 일본가정식 밥집이 많이 생겨나서 가끔 일본가정식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아서 가는데, 뭐 사무실 주변에도 가츠동집은 많아 골고루 가보긴 했지만...ㅎ 여태까지 가본 일본음식점들 중 이곳 강남역이자카야 '탄 TAN' 만한 곳은 못찾았다. 정말 여기서 가츠동먹고 다른곳 가면 성에 안찬다 나는;; ^^;; 양도 양이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여기서 점심 먹고나면 저녁까지 배가 안고픔^^;;





탄TAN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김치가츠동ㅋㅋㅋ 김치가 들어가서인지 돈까스의 느끼함을 딱 잡아주고,  김치볶음밥 먹는 기분이어서ㅋㅋ 사실 너무 맛있음!! ㅎㅎㅎ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니 개인적으로 강남역맛집 인정!



주변이 회사사무실들이라 점심땐 딱 점심메뉴만 받는다. 규동, 가츠동, 돈까스, 라멘 정도?!! 저녁엔 이자카야로 변신!!  저녁타임은 가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저녁도 왠지 기대만큼 만족스러울듯?!!! 다음번엔 꼭 가봐야지!!


강남역이자카야 '탄TAN'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6-26 2층 에머이쌀국수집 옆!

강남역3번출구 앞 골목으로 쭉 올라오면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