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뭐먹지? 강남역 칼국수 맛집을 찾아서★


오늘 점심도 또 고민했다. 오늘은 뭐먹지? ㅋㅋㅋㅋ  인터넷을 폭풍검색!! 내 주변 맛집을 찾아!!  키워드는 이거다. -> 강남역 칼국수 맛집!! 그러다 몇년전에 한번 가본 적있는 이곳을 선택하기로!  [명동칼국수]  5~6년 전에서 이곳에서 칼국수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었는데 그때 그 맛이 여전하려나? 가보기로 했다.



역시 맛집은 외관보다 맛으로 승부인듯!!  강남역 한복판 깔끔하고 호화찬란한 식당과 비교하면  [명동칼국수] 집은 옛날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집앞 식당과 같은 그런 곳.  맛도 오래전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 였다.  이 맛 한번 알면 가끔씩 생각나게 된다는? ㅎ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잊을 수 없는 그런 곳임은 분명한듯 싶다. 



우리 테이블 주문메뉴는 보쌈정식과 떡만두국!! 가격은 둘다 똑같다.  착하게도 6,000원.  요즘 점심값 6,000원 짜리 찾기 하늘의 별따기인데 여기는 올리지도 않고 꾸준히 이가격 그대로...... 



국물도 어찌나 진하고 맛있는지...  배부른 양임에도 나는 다 먹었다. ㅋㅋㅋ 밥까지 말아 다~~~~ 먹었다.  아니 그렇게 된다 ㅋㅋㅋㅋㅋ  강남역 칼국수 맛집을 찾노라면 여기 꼭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오늘은 뭐먹지? 고민했던게 ㅋㅋㅋ 한순간 고민할 필요도 없었다는것을 ㅎㅎㅎ 이곳은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운영됐으면 하는 바램...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