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정일: 20.07.29

 

5개월정도 남짓..

주변에서 아기들 몇번 쓰고

너무 커버려 입지못하는 옷들을

물려받았어요^^

 

출산전 아기용품 준비..어떤걸 준비해야할지

지금도 잘 몰라 주변에 있는 친구들,

지인분들 조언에 귀기울여 듣는 중이에요

ㅋㅋㅋㅋ

 

 

한무더기 받은 배냇저고리, 내복 등..

받고나니 조금 실감이 나네요^^

 

정말 엄마가 되는구나..^^

정말 부모가 되는구나..^^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ㅋㅋ

(남편도 아빠가 되는게 신기하다며)

 

 

 

처음에 이게 뭔지 몰랐어요^^;;;

(초보티 팍팍 나는구만)

스와들업ㅋㅋㅋ

 

팔다리가 막혀있는데 이게 뭔가??!!

주변에 물어보니 움직임을 줄여줘서

잠깨는걸 도와주는거라고ㅎㅎㅎ

스와들업!! ㅋㅋ

 

 

이것도 아는지인분께 물려받음ㅋㅋ

(땡잡았다~~!!ㅋㅋㅋ)

 

 

 

너무 귀여움ㅎㅎㅎ

요건 선물받은 신생아 돼지양말ㅎㅎ

너무 앙증맞음 ㅋㅋㅋㅋ

 

 

 

이제 조금씩 출산전 아기용품 준비를

해야하는데 아직도 뭐가 필요한지

알아야 할것도 많고,, 많이 부족하네요~~

 

천천히 하나씩 하나씩 준비해 나가려구요~

주변 친구들이 그러더라구요^^

육아는 아이템빨이라고(?)ㅋㅋㅋ

 

정말 그런것 같기도..

내 하기 나름인것 같기도..ㅎㅎ

 

 

 

임신 초기때부터 항상 달고 사는

감기....

약은 될수있으면 안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요즘 코로나땜에 무서워서 감기 심해지지

않으려고 더 챙겨먹고 있네요ㅠㅠ

코로나 빨리 지나갔음 좋겠다는ㅠㅠ

 

우리 임산부 엄마들~!! 다 같이 이겨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