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마레시피 육아맘이라면?

에너지채움박스!

 

 

지난주 9일.. 남동생에게 받은

카카오톡 기프트콘ㅎㅎ

"맘마레시피 에너지채움박스?"

이게 뭐지? 했는데..

택배를 받아보니

육아맘을 위한 건강간식세트!!

ㅋㅋㅋㅋㅋㅋ

센스 굿~!!

밥을 제때 챙겨먹지 못하는

육아맘들을 위한

간식박스라고해요

ㅋㅋㅋㅋ

저한테는 너무 필요한..ㅋㅋ

진짜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종류가 여러가지!!

개인적으로 저는....

호끌락칩스가 제일 맛있었네요

ㅋㅋㅋ 뻥튀기... ㅋㅋ

마시는 단호박죽..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보기만해도 든든할것 같아요~

칼로리도 65kcal 밖에 안되니..

전체적으로 짜지도, 달지도 않은

건강한 맛이고..

밥 제때 챙겨먹을 수 없는

육아맘 말고도, 수험생분들에게도

괜찮은것 같아요ㅋㅋ

동생덕에...<맘마레시피>

"에너지채움박스"

요런것도 먹어봤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