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11. 29...

 

지난해 나에게도 갑작스런 축복이 찾아왔다.

두...두줄이라...........

결혼한지 얼마 안돼 계획이 없었던 터라

놀라움 반, 그리고

부모가 된다는 것, 가족이 생긴다는 것에

행복하고 설레임 반 ㅎㅎㅎ

 

 

흐릿하게라도 두줄이 나오면

임신이라거늘....

왠걸 ㅋㅋㅋㅋㅋㅋㅋㅋ

흐릿이 아닌 임테기 진한 두줄이거늘ㅋㅋ

의심할 겨를도 없어라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병원에가서

정확하게 확인하자! 하여 산부인과행ㅋㅋ

 

 

<임신 5주차 아기집 발견!!!>

 

응??.. ㅋㅋㅋ 초음파 검사로 뚜렷히

아기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조금도 의심도 없이ㅋㅋㅋㅋ

이미 초음파 검사로 임신 5주차 라는것까지

확인!!

 

"너무 깨끗하고, 아기집도 동그라니~

예쁘네요"

 

담당 원장님 말씀들으니 기분 참 묘해오는구나..

드디어.. 나도 이제 엄마가 된다....♥

오늘부터 우리 상코 부부는 아기태명을,

 

"'짱짱이'로 임명하노라 ㅋㅋㅋㅋ"

 

 

<임신 16주차 성별 확인!!>

 

임신사실을 알고 난 이후부터 15주차까지

정말 지옥같았던 입덧 전쟁...ㅠㅠㅠ

 

안먹어도 배멀미~

먹어도 배멀미~

 

그렇게 16주차가 되니 언제그랬냐는듯..

지금은 들여라~~들여라~~ 벌써 6킬로나

증가했다;; (식단 조절이 필요해 ㅠㅠㅠ)

 

벌써 우리 짱짱이는 12cm / 150g!

 

한주~ 한주~ 쑥쑥 크고 있구나..

아! 성별도 확인했다. 드..디...어............

아들이란다 ㅎㅎㅎㅎㅎ

 

이미 예상했거늘,, 어떻게?!!

어른분들이 말씀하시길 배가 전체적으로 커지면

아들 / 앞으로만 볼록해지면 딸 이라고..ㅋㅋ

 

그래,, 난 전체적으로 통짜가 되고있다는걸..

이미 알고있었다규...........ㅋㅋ

 

 

 

<임신 6주차때 짱짱이 심장소리>

임신 6주차때 들은 첫 짱짱이의 심장소리..

짱짱아 건강하게 자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