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벚꽃명소BEST!! 추천지역 필수코스


3월28일부터 시작된 부산 벚꽃개화. 전국적으로 벚꽃축제가 열리는 곳이 많지만 다음주 부산여행을 떠나는 나로써ㅋㅋ 부산지역 벚꽃명소 BEST를 꼽아본다. 이곳만큼은 꼭 가보리라! (추천지역이라고 하니 부산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필수코스로 한번 다녀와보시길 바래요^^) 벚꽃이 만발하는 다음주까지 봄을 만끽하는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하나의 추억이 될듯 싶다. 



<맥도 생태공원>

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으로 아직까진 덜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벚꽃터널이 대표적인데 부산지역에서 가장 긴 터널이라고..  사람들에게 덜 알려진 만큼 조용하니 여유롭게 걷기 좋은 곳이 아닐까 싶다. 


<영도중앞 벚꽃터널>

이곳 역시 많이 알려지지 않은곳중 하나. 이곳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에겐 참으로 기억될만한 좋은 추억의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다.



<해운대 달맞이언덕>

해운대쪽에 있는만큼 많이 알려져 있는 명소. 나들이 하기 좋은 곳으로써 드라이브하기에도 너무나 좋은 곳이라고.. 송정으로 진입하는 도로쪽으로 나오면 쭉 펼쳐진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부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필수코스가 아닐까 싶다.  


<남천동 삼익비치>

부산에서 추천하는 벚꽃명소중 하나라고 한다. 개화시기때가 되면 가장 먼저 꼽는곳이 바로 이 남천동이라고... 가장 아름다운 곳은 남천동 삼익비치 주변이나, 혼잡하다는 점이 단점이라 한다. 


<황령산 벚꽃터널>

부산에서 가장 늦은 시기에 볼수 있는 이곳. 매우 아름다운 터널이기에 봄 시기 부산여행에서 빠지지않는 추천지역중 하나다.  마음같아선 전부 다 가보고싶지만, 다 가볼수는 없기에 몇군데만 찍어 가볼 예정이다. 1년중 딱 한번 느껴볼수 있는 경관이니 사진으로 꼭 남기고 싶은 바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