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라매직스타터로 얼굴피부 톤업하기!


내 얼굴은 노란기가 도는 옐로우톤! 그래서 항상 화장품을 살 때에는 얼굴피부톤에 각별히 신경쓰는 편이다.  눈화장과 같은 색조는 저렴이를 산다 해도, 피부바탕을 표현하는 기초제품은 (쿠션파우더나 메이크업베이스 등) 색감에 굉장히 예민한 편.  노란기가 도는 옐로우톤의 얼굴피부는 멜라닌색소(?)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내추럴계열의 진한듯한 기초제품은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은것 같다. 왜냐하면 바르는 당시에는 정리되고 톤업되어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피부자체에서 나오는 색소로 인해 번들거리고 피부톤이 어두워지기 때문.  자신의 피부보다 한단계 위 톤을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다.

최근 내가 사용하고 있는 "헤라매직스타터" 이다.  1호, 2호, 3호로 나뉘어져있는데  1호(첫번째) 퍼스트라디언스은 수분감을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투명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2호(두번째) 이너글로우는 은은하고 윤기를 주는 펄감이 들어있어 광피부 연출에 탁월하다.  3호(세번째) 블루밍 모이스처 제품은 그린컬러로 붉은 홍조피부를 잡아주어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내가 쓰고있는 호수는 2호(두번째) 이너글로우 제품!!  셋다 수분감, 촉촉함이 오래가서 일단 쿠션파우더나 cc크림 등의 베이스가 잘먹는다는점!! 얼굴피부를 한단계 톤업할 수 있다는 점!! 지속력이 꽤나 있다는점!!  이번 제품은 나름 성공한듯 싶다. 



검색해보니 미미박스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 두둥...........!!  할인이 되네;;;;  난 정가주고 샀는데 ㅠㅠ  이래서 발품이 필요하다는거.. ㅠㅠ 꼭 여기저기 알아보고 사는게 팁인듯!~ 미미박스 바로가기>> http://www.memebox.com/product/38513?q=%ED%97%A4%EB%9D%BC



헤라제품은 잘 쓰는편이 아닌데 이번에 구매한 요고! 헤라매직스타터는 앞으로도 계속 구매해 봐야겠다. 필요한 아이템이기에..;; 얼굴톤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헤라매직스타터도 한번 생각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