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조하다면??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오일 사용후기


봄,가을,겨울만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건조한피부..건성,악건성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땡김현상. 특히 나는 가을, 겨울이 가장 심한 편이다.  세안후 바로 수분앰플이나, 에센스를 발라주지 않으면 엄청나게 땡겨와 피부가 쫙쫙 갈라지는 느낌이랄까? 주름이 마구마구 생기는 기분. 


피부테스트를 해보니 유분,수분의 밸런스가 완전히 꽝!! 유분은 거의 없는 편이란다. 어느정도의 밸런스가 맞아주어야 하는게 맞는건데;; 그래서 추천받은것이 바로 이제품이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오일" 입자가 매우 미세한 오일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일반 페이스오일바르는것보다 훨씬 가볍다.




일반적인 오일은 묵직하고, 번들거리는 느낌이 강해서 기초나 메이크업 맨 마지막단계에 수분 날라가는것을 막기위해 바르는데,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오일은 기초전, 세안후 바로 바르면 된다. 무파라벤, 무실리콘, 무합성색소, 무트리에탄올, 무동물성.... 유해한 성분이 없는 천연화장품에 가까운듯 싶다.



스포이드형태로 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피부에 떨어뜨려 사용한다. 수분과 오일이 적당히 섞여있는듯?! 끈끈하거나, 끈적이지 않아 바르는 즉시 깨끗하게 스며드는것을 볼 수 있다. 간혹 수분보충을 위한 제품이라 하여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피부 표면에 겉도는 경우를 몇번 경험한 적 있는데..ㅠㅠ 이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오일은 전혀 겉돌지 않는다. 건조한 피부라면 사용해볼만 하다. 



꼭 건조하지 않더라도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에도 꽤나 잘맞을것 같다. 에너지오일 자체가 무겁지않고 가볍기 때문에!! 이것 하나만 단독으로 발라도 될것 같고, 다른 제형에 섞어 발라도 매우 좋을듯 싶다. 예를들면 에센스나~ 크림제형.. 또는 cc크림이나 bb크림, 컨실러 같은것에도 함께 사용하면  좋을듯 싶다. 가격은 로드샵기준,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오일 (30ml) 28,000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