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커피코트 저렴하게 골라먹기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커피코트입니다.  정확하게는 구로벽산7차점이네요~  구로디지털단지 카페들은 점심때면 전쟁이죠^^;; 회사 사무실 건물들이 즐비해 있어 경쟁이 치열합니다ㅠㅠ 한건물 바로 옆에도 카페, 그 옆에도 카페..... 가격 경쟁도 치열하구요~ 저렴한 커피들도 많지만 가격대비 질도 너무 좋은 커피코트는 원두 뿐만 아니라 제조되는 음료들도 너무 맛있어서 즐겨찾는 곳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역시 맛은 속일 수가 없는듯~ 매번 갈때마다 사람들이 북적거렸는데.. 제가 간 이 날은 문닫기 전 시간대라 그런지 마감준비 중이시더라구요^^ 마감때 가니 제가 찾는 원두가 다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젊고 예쁘신 사장님의 센스~ ㅋㅋ 다른 원두였지만  1+1으로 서비스 해주셨어요ㅋㅋ  어쩌다보니, 사장님과 이런저런 얘기도 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 드립커피와 더치커피를 저렴한 가격대에 원하는 나라별 원두를 골라먹을 수 있는 메리트!!  마음같아서는 저 통.. 통째로 집으로 가지고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ㅋㅋㅋ 이렇게나 종류가 많은지 처음 알았습니다. 




더치커피는 차가운 물로 오랜시간동안 천천히 내리는 방식이구요, 드립커피는 뜨거운 물을 부어 천천히 내리는 방식인데,  커피코트의 드립커피는 이미 드립된 원두를 산지별로 선택해 아이스 or 핫으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핸드드립커피는 직접 손으로 내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더 걸리고 가격도 더 나가지만  그만큼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죠!!  





커피코트는 이곳 뿐만아니라 다른지점도 스탠딩 형태로 서서먹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구로벽산7차점에는 이렇게 앉을 수 있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잠깐이라도 앉아서 얘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오히려 아늑하니 좋았습니다.



커피코트의 가장 큰 메리트는 이것이 아닐까 싶어요~ 2L 아이스버켓과 2L 대용량 테이크아웃 서비스 ATS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사무실 내 직원들에게 커피 한잔씩 돌릴때나, 집에갈때도 빌려갈 수 있는 서비스ㅋㅋㅋ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