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이용하기 (트렌드를 알고싶다면)





◆ 2018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 3월 22일(목) ~ 24일(토) 3일간

◆ 지하철3호선 학여울역 - SETEC 전시장


요즘 트렌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흐름이 알고싶어 찾게된 <2018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마지막날인 24일 (토)에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1번출구로 나오니 바로 보이네요.  봄이 다가와서인지 서울권 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 창업박람회입니다.  



프랜차이즈의 시장과 트렌드, 새로운 브랜드를 찾길 원하시는 분들, 생각중인 브랜드에 대해 더 알고싶으신 분들, 초보창업자 분들이라면 전문가 상담과 조언 등을 틍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주 전부터 미리 해놓은 사전등록 신청미리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현장등록시에는 5,000원의 입장료가 발생됩니다. (주) 월드전담 홈페이지http://www.franchisechangup.co.kr/ 에서 사전등록 신청가능.  어떤 박람회든 홈페이지에 들어가 사전등록 신청 가능여부 확인은 필수겠죠?^^






요즘 은근히 뜨고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COMPOSE COFFEE>.  여기는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대용량이 큰 메리트이죠? 저희 사무실 근처에도 점심때면 바글바글거리는  COMPOSE COFFEE.  커피트럭도 나왔나봅니다.  눈에뛰는 옐로우색상~ 줄이 너무길어 기다리다 결국 다른곳으로 이동~ 




은근 눈에 띄었던 프랜차이즈 브랜드 <샌드위밋>.  생소했던 이름이라 신규 브랜드인가 싶었습니다.  이번 2018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는 샌드위치 전문점이 많이 보였는데요, 그만큼 달라진 우리 생활패턴의 흐름도 반영된것이 아닌가 싶네요~ 가격대가 있는 만큼 고기의 질도 많이 달랐던 샌드위밋.




어느 족발&보쌈 매장과 돈까스전문점의 시식. ㅎㅎ 다행히 점심을 안먹고 온 터라 다행중 다행ㅋㅋ 여러 브랜드를 돌며, 시식만해도 배가 불러옵니다. 정보를 얻는 것도 좋지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이용하실때는 속을 비우고 오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ㅋㅋㅋ   





무조건 음식점만 있는것도 아니네요~ 게임장도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는 여성보다도 젊은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더.. ㅎㅎㅎ 요즘 여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VR게임장도 유행이기도 하죠. 







사실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았던 아이템중 하나였습니다. 나만의 액자, 핸드폰, 명찰, 시계, 열쇠고리 등등.. 핸드폰 케이스는 요즘 인기중 인기죠~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할 수도 있고,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확 와닿았던.. 하지만 운영방식에 있어서는 많은 시행착오와충분한 계획이 필요할 것 같았습니다. 한번쯤 해보고싶은 아이템사업이네요~

 






너무너무 잊을수 없었던 <미니펍>의 자몽맥주.  실제 자몽을 짜내어 맥주와 결합시킨 달달하고 새로운 맛! ㅋㅋ 이 자몽맥주를 근처에서 먹을수 있다면, 저는 엄청 자주 갈것 같습니다. ㅋㅋㅋ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것이 여성에게 인기 최고일듯?!! 요 아이템도 잊지 못하겠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