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하철2호선 고장, 연착증명서 다운받는법



오늘은 굉장한 출근전쟁이었네요;; 갑자기 발생한 지하철2호선 고장사고.. 2호선 전체가 전부 운행이 어려워 연착되는 사태가 벌어졌었는데요ㅠㅠ 하.. 아침 출근길,, 버스와 택시의 전쟁이 벌어지기 시작했어요>,.<  저역시 버스를 타기위해 정류장을 찾아갔으나 도~저히 탈수 없는 상태였고, 몇대를 보내고 나서야 겨우겨우 낑겨 탈수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 중간에 내려서 다시 갈아타야 하는 상황;;;; ㅠㅠ 지하철2호선 고장으로 생긴 굉장한 출근길이었네요. ㅠ



30분이면 오는 거리를 2시간가까이 소요되면서 사무실에 도착할 수 있었는데요,, 회사에는 사유서를 제출해야하기에 연착증명서를 다운받았어요~ 다운받는 방법은,  서울메트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http://www.seoulmetro.co.kr/main.action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우측하단에 보이는 메뉴 [간편지연증명서]를 클릭하시면 되네요^^ 



이렇게 클릭해서 들어가면 연착된 지하철 노선과 시간이 나타나는데요,  지연증명서의 내용 공개여부는 법적으로 금지사항이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자신이 타야하는 지하철이 내선인지 외선인지 구분하여 클릭해주세요^^

 



몇호선인지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연착증명서를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내용은 역시 모자이크처리!! ㅎㅎㅎ  아래 인쇄버튼 눌러주시면 끝!! ㅎㅎ 회사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 지하철2호선 고장때문에 다들 엄청 힘드셨을것 같아요ㅠㅠ 서울메트로 홈페이지 들어가니 항의게시글이 장난 아니네요 ㅠㅠ 뭔가 빠른 대처, 또는 방송이라도 제대로 이루어졌더라면 이정도로 폭주하지 않았을것 같기도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