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니쓰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맞지" 꿀잼~



평일엔 잘 보지않는 TV.  드라마, 예능.. 인기있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재밌는 프로그램이 뭔지 잘 몰라요^^;;  이번 주말에 쉬면서 보게된 언니쓰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마지막으로 본게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때니까 제시카 나올때..ㅋㅋㅋㅋ 안본지 꽤 되었네요~~ 언니쓰2 이번 신곡이 "맞지"??!! 보는내내 얼마나 재밌던지 ㅋㅋㅋㅋ 갈수록 홍진경씨의 활약이 대단한것 같더라구요~~ 언니쓰2를 빛내주는 꽃이아닐까 싶음 ㅋㅋㅋㅋ 



특히 이번 언니쓰2의 멤버들의 색깔이 다 너무나 달라서 어울릴까?? 싶었는데 왠걸~~ ㅋㅋㅋ 너무 잘어울려요 ㅋㅋㅋㅋㅋ  각각의 매력들이 철철 넘침 ㅋㅋㅋ 노래도 신나고~ 왠지 인기곡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이번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 놀라웠던건 평소에 보고싶어도 볼수없었던 한채영씨의 숨겨진 털털함과 통통튀는 매력? ㅋㅋㅋ 8등신 미녀.. 후얼.... 누가 애엄마라 할 수 있을런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차가운 이미지만 볼수 있었는데 말이죠.. 이번 언니쓰2를 통해 완벽할줄만 알았던 그녀의 허점과 털털함들까지 볼수 있었어서 또다른 한채영씨의 매력을 볼 수 있었네요ㅋㅋㅋㅋㅋ 강습과 연습을 통해 나날이 발전해가고 있는 멤버들... 교훈도 얻을수 있어서 참 좋네요^^



특히 이번편에서는 강예원씨의 눈물도 볼 수 있었는데 참 공감이 많이 되기도 했었어요 ㅠㅠ 안될걸 알면서도 끝까지 노력하는 노력파 그녀.. 결과적으로 작곡가들의 불가능함을 평가받고 파트교체가 이루어지게 되면서.. 속상함을 비추는 모습들.. 가수의 길은 노력도 중요하지만 결과가 더욱 더 중요하기에 치열하고도 쉽지않은 가수의 삶도 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끝까지 노력하는 그녀들에게 박수쳐주고 싶네요~~~    



"맞지" 음원 나오면 꼭 소장해서 다니고 싶어요ㅋㅋㅋ 완성된 안무와 의상, 그리고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까지도 보고싶네요^^ 빨리 그날이 오길!!! ㅋㅋ


a266a80f3edda55a57249cd0214374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