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대방삼거리맛집 우리독도참치집 친절하시네요ㅋㅋ



간혹 회가 땡길때가 있어요^^ 특히나 저는ㅋㅋ 참치가 땡길때가^^;; 그럴땐 먹어줘야 한다는ㅋㅋㅋ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이 아니니 가끔 먹게 되는데 신대방삼거리 근방에 있는 참치집을 알아보다가 발견한곳. 신대방삼거리맛집으로 소문나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네요 ㅎㅎ 이름은 "우리독도참치" 였나?? ㅎ



자리에 앉으니 셋팅을 쫘악~ 해주시더군요.  자리는 직접 회뜨는 모습을 볼수 있는 곳. 정 중앙석으로 착석!! 음.. 제가 먹은건 참치회 무한리필로 초이스!! ㅎㅎ 참치회가 나오기전 초밥과 초무침으로 입맛을 돋구어 봅니다 ^^ 



가지런히 놓인 신선한 우리독도참치회 인증샷!! ㅎㅎ 한점~한점 집어먹다 마지막 한두점 남았을땐 알아서 요리사분께서 다시 채워주십니다.  그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리필" 요청 안해도 된다는거? ㅋㅋㅋㅋ  웃으면서 대화해주시고^^ 참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신대방삼거리맛집으로 알려져있긴 한가봐요~ 들어온지 몇분 되지도 않았는데 금방 만석이 되네요~ 요리사분들의 손길도 점점 분주해집니다.  리필요청을 따로 하지 않았는데도 계속해서 챙겨주시는 것이 .. 감사하기만^^;;  어디서나 마찬가지듯, 친절한 서비스는 절로 손님들의 발길이 닿게 하는것 같아요~





한창 식사중 나오는 머리구이??!!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전 처음먹어봤어요^^;; 단백하니 밥이랑 먹으면 더 굿!!! ㅋㅋ 사진방향이 살짝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알밥이 나왔습니다.  역시나 횟집의 마지막은 알밥이 진리죠!! ㅋㅋㅋ 사람들도 북적북적, 서비스도 굿!! 신대방삼거리맛집 우리독도참치.. 인정하렵니다ㅎ 아! 살짝 아쉬웠던건, 참치가 꽝꽝 얼려있어서 먹을때 힘줘서 씹어야 했던것~~ 하지만, 기분좋은 저녁식사였기에^^  다음에도 또 찾아갈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