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영상변환프로그램(무설치) 간단하게 바꾸자!



동영상변환프로그램은 솔직히 나처럼 블로그만 운영하는 사람은 많이 쓰진 않지만^^;  가~~끔  짤 같은 영상을, 또는 무거운 동영상을 가볍게 하기위해 확장자 변경 시 쓰게되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난 ^^;; 내 컴퓨터에 이것저것 많이 설치하는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컴퓨터가 느려지고, 무거워지는게 너무너무 싫은 1인ㅋㅋㅋㅋ) 설치하지 않고 (무설치) 간편한 동영상변환프로그램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았다.  -->  동영상변환프로그램 [클라우드컨버터]  https://cloudconvert.com/



네이버에서는 [클라우드컨버터] URL이 검색되지 않았다.  구글에서 검색하니 상위에 나오는 페이지. <클릭!!>  또는 위의 URL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된다. 



[클라우드컨버터] 사이트 가장 첫 페이지에 나오는 이미지이다.  바로 정면으로 보이는 [Select Files] 을 클릭하여 바꾸고 싶은 파일을 선택, 열어준다. 복잡하지 않고, 큼지막 한 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보기도 편하고, 이해도 쉽다. 




내가 불러온 파일의 확장자는 mp4파일.. 빨간 박스에서  원하는 확장자를 설정해 준 다음,  아래 [Start Conversion] 클릭!! 변환 시작 버튼이다. ㅋㅋㅋ 굉장히 간단하지 않은가? ㅋㅋ  이 간단한 것을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까지 해가며 해야한다니!! >,.<

 



[Start Conversion] 을 클릭하면 위에 바가 점점 올라간다. 변환되고 있는중~~ ㅋㅋ 바에 색깔이 다 채워지기까지는 불러온 파일 크기에 따라 다른데 가벼울수록 훨씬 빠르다.  나는 5초 걸렸나?? ㅋㅋㅋ 



짜잔! [FINISHED]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되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변환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제는 무겁게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지말고 동영상변환프로그램 사이트에서 무설치로 간단하게 바꾸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