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도림역 맛집 훠궈는? 중경홍중이다!



어제는 갑자기 훠궈가 땡기는것이!! 그런데 시간은 밤 10시 반.. 왠만한 곳들은 거의 다 문을 닫는 시간이었고, 훠궈집도 뭐 다를 순 없겠지... 반쯤 포기상태였다. ㅎㅎ 인터넷을 검색하다 알게된 곳?!! 신도림역 맛집!! "중경홍중??" 훠궈전문점이라고 하는데 꽤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듯?!! 가보기로 했다.



그 늦은 밤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테이블에는 사람들이 채워져있었다.  고민없이 바로 "훠궈 주문할께요!" ㅋㅋㅋ 백탕과 홍탕 반반씩으로 초이스!!!  주문받으시는 아주머니는 중국분이신듯?? 한국말이 유창하진 않으셨다.  쬐~~금 배운 중국어로 이야기 해볼까? 했지만 ㅎㅎ 우리나라 안에서 그러기엔 ㅋㅋㅋ 쑥쓰러움과 창피함이 ^^;;;  (다음엔 중국어로 주문을 한번 ㅋㅋㅋ)



야채는 셀프식이었다는?! 오호라~~ 고기만 양고기 VS 소고기 선택하는데 우린 半半 (bàn bàn)!! ㅋㅋ 섞는걸로!! 나머지는 셀프바로 가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고수서부터~ 온갖야채와 해물, 즈마장까지!! ㅎㅎ  



ㅎㅎㅎ 이렇게 한상 꾸려짐!! ㅋㅋ 즈마장소스는 중국에서 먹을때도 엄청 좋아했는데ㅋㅋ  백탕의 시원한 국물 한숫가락 먹고~ 홍탕의 혀끝 짜릿한 얼큰한 한숫가락  먹고~ ㅋㅋ 번갈아가며 입안으로 쏙쏙!! 야채라 그런지 밤에 먹어도 위에 크게 부담되지 않더라는!!  신도림역 맛집이라고 하는 이유 또하나 발견?!!  연예인들이 종종 오는 곳이라고..?!! 사유리씨도 왔었고~ TV방영까지 됐었나 보다.  오호라~ 중경홍중~~~~




더 좋았던건 24시간 운영되는 훠궈집이라는거?!!ㅋㅋ 밤에 유독 자주 먹으러 다니는 나에겐 이만한 메리트가 또있을까?! 싶음!! 훠궈땡길때는 중경홍중으로 와야겠다.  신도림역 맛집으로 임명하겠나이다~~~~ㅎ (꼭 광고하는것 같지만 직접 비용지불하고 먹은 후기입니다!!) 



다음에는 훠궈가 아닌 중경홍중의 다른 메뉴도 도전해볼 생각임!! 궁금한 메뉴들이 몇개 눈에 딱딱 박혔기에~~ㅋㅋ 중국어로도 주문해 보겠음!! ㅋㅋㅋ 


반응형